COMMUNITY
CUSTOMER CENTER
전화 : 02-2026-4155
팩스 : 02-2026-4154
kelee0301@naver.com
WEEK : 09:00 ~ 18:00
LUNCH : 12:00 ~ 13:00
SAT, SUN, HOLIDAY OFF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및 반품 안내
작성자 이계은 (ip:)
  • 작성일 2017-07-0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
평점 0점

  * 무상 a/s 보증기간 

 

         - 제품 구입 일자로 부터 무상1 / 1년 이후 유상

         - 보증 기간 내 사용자 과실로 인한 파손은 유상처리 됩니다.

     

   * A/S처리 신청 및 반품 및 교환 신청 안내

 

         -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 내에는 고객이 선불로 발송 하셔야 하며,

           처리가 끝난 제품은 당사에서 선불로 발송합니다.

    

         - 무상 A/S기간이 만료된 제품의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십니다.

    

         - 제품을 보내실때에 보내신 분의 성함, 연락처,구매날짜, 제품 증상 을 기재하여 

           보내주시면 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  

         - 제품 반품 및 교환 처리시 처음 보냈을때의 상태와 동일 하게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 

   * 택배 반품 접수 방법

 

         - 유선 CJ택배 (☎1588 - 5353) ->1(반품접수) -> 반품예약: 받은 택배상품의 송장번호+*(별표)입력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/ 송장번호를 모를경우 # () : 상담원 연결 가능

 

         - 반품 및 교환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371-28 우림라이온스밸리 C동 312-2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- 부득이한 사유로 CJ외의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는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